11살 된 딸 소피(프랭키 코리오)와 서른 살 아빠 캘럼(폴 메스칼)이 튀르키예의 리조트에서 보낸 여름 휴가를 담은 이 영화에 이렇다 할 극적 구조는 없다.
과자·빵·떡류 판매액은 6조2120억 원에서 7조9970억 원으로 28.유튜버들의 익살스러운 모습에 열광한 전 세계 시청자들 사이에서 한국의 매운 라면은 ‘도전의 아이콘이 됐다.
강한 매운맛을 가진 이 라면은 ‘먹방(먹는 방송) 콘텐츠로 세계적 인기를 끌었다.이 같은 인기에 인스턴트 라면을 최초로 개발한 일본 닛신식품은 2020년 불닭볶음면을 모방한 볶음면을 출시하기도 했다.친구들이 ‘불닭볶음면 먹기에 도전하는 영상이다.
2017년엔 미국 월마트 약 4000개 점포에 신라면을 입점시키는 데 성공했다.내수 시장의 한계로 라면 회사들은 더욱 해외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.
농심은 1994년 미국에 첫 해외 법인을 세운 이후 일본(2002년).
뉴욕 등 미국 주요 대도시에서 외식을 하려면 한끼 당 10∼15달러 이상 든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저렴하다.11살 된 딸 소피(프랭키 코리오)와 서른 살 아빠 캘럼(폴 메스칼)이 튀르키예의 리조트에서 보낸 여름 휴가를 담은 이 영화에 이렇다 할 극적 구조는 없다.
그영화 이장면 ‘애프터썬은 이미지의 울림을 통해 캐릭터의 감정과 내면을 전달하며.지극히 평범한 숏의 연결을 통해 묵직하게 감정을 움직이는 힘.
특히 카메라의 360도 패닝으로 이뤄진 이 장면은 인상적이다.그곳엔 아빠가 서 있다.